본문 바로가기
2023.01 일본 북해도 여행

호텔 마호로바 그린 테라스 크랩 디너와 조식 뷔페 다녀온 후기

by 마리콩깍지 2023. 2. 13.
반응형

호텔 마호로바 디너 크랩 뷔페

 

 

 

 

 

호텔 마호로바에 있는 디너 크랩 뷔페와 조식 뷔페 리뷰다. 일본 북해도 노보리베츠는 온천 마을로 유명하다. 근처에 있는 지옥 계곡이라는 곳에서 유황천이 흐르면서 4계절 내내 지면에서 유황 연기를 뿜어내는데 그 모습이 정말 장관이다. 당연히 지옥 계곡에서 흘러나오는 유황천은 주변에 온천 마을이 생기게 하기에 충분한 역할을 했고, 많은 온천 리조트들이 지옥 계곡 근처에 생기게 된다. 호텔 마호로바 또한 지옥 계곡에서 흘러나오는 온천수를 가지고 온천을 운영하고 있다.

노보리베츠 온천마을의 이른 새벽

호텔 마호로바를 노보리베츠 여행의 숙소로 결정하게 되는 큰 이유는 온천의 규모가 엄청난 것도 있지만, 저녁 뷔페에 나오는 게 찜을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기도 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나와 아내는 이틀간 호텔 마호로바에 머물면서 저녁의 게 요리 무한 리필을 이용해 배가 부르게 게 요리를 먹을 수 있었다. 온천을 즐기면서 저녁 식사로 게요리를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 장점이다. 

 

호텔 마호로바 그린테라스 뷔페 모습 일부

게 요리로 유명한 디너 뷔페이기는 하지만 다른 음식의 맛이나 퀄리티가 부족하지도 않다. 우리는 이틀 동안 조식과 석식을 뷔페로 먹으면서 음식이 질리지 않을까 한편으로 걱정하기도 했지만, 이틀 간 정말 좋은 퀄리티의 뷔페 음식으로 양식과 일식을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다. 

호텔 마호로바 그린테라스 뷔페 입구

이틀간 호텔 마호로바에서 총 2번의 조식 뷔페와 2번의 석식 뷔페를 즐길 수 있었다. 호텔 마호로바의 그린 테라스에서 경험한 총 4번의 뷔페 경험을 자세하게 저니텔러스 블로그에 작성해 두었다. 2월 한달 동안 북해도 여행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을 저니텔러스 블로그에 작성하고 있다. 이번 호텔 마호로바 뷔페 리뷰와 함께 북해도 여행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저니텔러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호텔 마호로바 그린 테라스 뷔페 실제 후기(조식&크랩디너) | 북해도 여행

호텔 마호로바의 레스토랑인 그린테라스에서 먹었던 조식과 석식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틀을 머물면서 총 2번의 조식과 2번의 석식을 먹으면서 느낀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조식과 석식의 메뉴,

journeyteller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