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시리즈

싱가포르 팜비치 시푸드(Palm Beach Seafood) 예약하는 방법

by 마리콩깍지 2022. 8. 22.
반응형

팜비치 시푸드 예약방법

싱가포르로 떠날 날이 한 달 안으로 다가오면서 미리 준비를 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가보고자 하는 식당을 일정에 맞춰서 예약하는 것이다. 9월 16일부터 9월 21일까지 예정되어 있는 싱가포르 여행에 맞춰서 나와 아내가 관심 있는 식당들을 찾아보았고, 그중 한 곳인 칠리크랩으로 유명한 팜비치 시푸드 예약을 하게 되었다. 

 

팜비치 시푸드 예약방법

싱가포르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로 칠리크랩이 있는데, 오늘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팜비치 시푸드와 점보 시푸드 중, 우리 내외의 일정에 맞는 루트에 있는 팜비치 시푸드 예약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고자 한다.

 

목차

     

    예약 기간

    예약은 한 달전에 오픈된다. 예를 들어 내가 10월 1일에 방문한다면, 10월 1일 자 예약은 9월 1일에 오픈하기에 미리 예약을 하려고 해도 예약을 할 수 없다. 그러니 여행 일정이 잡혔다면, 식당을 방문하는 날 한 달 즘 예약을 하면 된다.

     

    예약 방법

    팜비치 시푸드 예약방법

    가장 쉽게 온라인 예약을 하는 위치로는 구글 맵에서 팜비치 시푸드 레스토랑을 찾아서 세부 정보 부분에 보이는 '예약하기'를 클릭하는 것이다. 그럼 아래와 같이 날짜와 시간, 그리고 인원수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간다. 

    팜비치 시푸드 예약방법

    여기서 원하는 일시와 인원수를 입력하고 하단의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팜비치 시푸드 예약방법

    마지막으로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고, 요청 사항이 있다면 작성해서 최종으로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특별 요청 추가 부분에 자리를 외부 강가로 요청하는 문구를 작성해도 좋은데, 다만, 자리가 할당이 되지는 않고, 그날 방문해서 자리가 나면 앉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요청해도 크게 반영이 되기는 어렵다. 그래도 써서 예약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당연히 영어로 작성해야 한다. 

     

    팜비치 시푸드 예약방법

    위와 같이 예약을 하고 나면, 입력했던 연락처의 메일로 예약이 컨펌되었다는 메일을 수신하게 된다. 그럼 예약이 완료되고 정해둔 날 식당을 방문하면 된다. 

    마무리

    팜비치 시푸드 레스토랑은 구글 맵을 통해 직관적으로 예약이 가능하기에 꽤나 예약이 수월한 편이다. 다만 참고할 점으로는 예약은 한 달 전부터 오픈을 하기 때문에, 만약 여행을 가는 날짜가 한 달 이상 남았다면, 미리 알람을 맞춰두고, 예약이 오픈하는 날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현재 확인해본 바로는 예약이 오픈하자마자 마감되는 유명 파인 다이닝 식당들처럼 팜비치 시푸드가 딱히 예약을 하기 어려운 식당은 아니기에 필요한 시점에 잘 예약만 하면 될 듯하다. 

    반응형

    댓글